원활한 파일 협업으로 업무 효율을 높이는
기업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다이렉트 클라우드

다이렉트 클라우드

다이렉트클라우드는 무엇이 특별할까요?

다이렉트클라우드는 기업의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쉽게 찾고, 빠르게 공유하도록 돕는
프리미엄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편리한 문서 관리

  • 윈도우 탐색기 지원
  • 다양한 공유 옵션 지원
  • 사내 문서 중앙화 저장
  • 버전관리 및 복원

업무 효율 향상

  • 파일/폴더 기반 공유
  • 대용량 파일 빠른 전송
  • 파일 기본 코멘트 기능
  • 다양한 디바이스 접속 지원

강력한 보안

  • 사용자 등록 및 권한 관리
  • 접속 기기/IP 통제
  • 데이터 공유 및 반출 관리
일하던 방식 그대로,문서관리는 더 효율적으로
일하던 방식 그대로,
문서관리는 더 효율적으로

다이렉트클라우드는 윈도우 탐색기 드라이브로 등록되어 일반 PC를 사용하는 것과
똑같이 파일을 저장하고 찾을 수 있어 따로 사용법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업/다운로드는 물론 다양한 형식의 파일들을
미리보기 할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한 편리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내/외부자와 공유는 쉽고 편리하게
내/외부자와 공유는 쉽고 편리하게

외부와 협업 시에는 Guest 초대 기능을 이용해
원하는 파일/폴더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링크 생성 시 비밀번호,
만료일, 미리보기/다운로드 등 다양한 옵션 설정을 통한 다수 생성을 지원해 편리합니다.
업로드 요청 또는 파일 코멘트 기능을 통해 내외부 구성원과의 협업이 쉬워집니다.

버전 관리와 회사 휴지통 기능으로 구는 더 쉽게
버전 관리와 회사 휴지통 기능으로
복구는 더 쉽게

파일 이력 기능을 지원해 이전에 작성한 내용(기본 10개)으로 문서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회사 휴지통 기능으로 개인이 부당하게
삭제한 파일을 직접 복구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휴지통의 파일복구 기능을
이용하면 실수로 삭제한 폴더나 파일을 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파일 보관은 안전하게
파일 보관은 안전하게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를 통해 실제 스토리지에 저장되기 전 바이러스를 사전에
검출, 차단하고 있습니다. 워크플로우 기능을 활용해 파일 다운로드 또는 링크 전송 시
결재자의 승인을 받도록 관리가 가능하며, 파일 잠금 기능으로 사용자의 접근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2단계 보안 인증, 로그 관리, 접속제한 기능을 제공해 기업 상황에
적합한 보안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까지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까지

공유폴더와 사용자를 일괄 등록, 관리할 수 있는 관리기능을 지원합니다.
기업 로고 등록 기능, web 도메인 맞춤 설정, 이메일 발신서버 지정 및
SSO 연동 로그인 등 기업 최적화 설정을 지원합니다.

J membership에서 쓸 수 있는 다른 솔루션 보기

기업보안 누구나, 손쉽게, 지금 바로!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엔드포인트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자세히 보기

소통을 뛰어넘어 업무의 흐름을 바꾸는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자세히 보기

J membership에서 필요한 솔루션을, 필요한 기간과 수량만큼 구독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