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 관리 · 공유까지 손쉬운 문서 협업툴

오피스노트

직관적인 디자인 및 꼭 필요한 기능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으며, 단 하나의 툴로 문서 작성 · 관리 · 공유가 모두 편리하게 이루어지는 클라우드 문서 협업 솔루션
누구에게나 손쉬운 문서 협업툴!

오피스노트는 무엇이 특별할까요?

매뉴얼이 필요 없는 문서 작성

국내 기업의 업무 방식을 고려한 문서 협업툴 오피스노트는 손쉽고 직관적 UI로 진입장벽을 낮췄습니다.

매뉴얼이 필요 없는 쉬운 사용성으로 모든 임직원의 빠른 적응을 돕습니다.

작성된 문서는 관리까지 간편하게

직장인들이 자주 쓰는 MS오피스 및 한컴오피스와의 호환성이 높을뿐 아니라 개인 및 팀 공간 분리, 조직도 기반 문서 공유, 파일 버전 관리 등 문서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하게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30가지의 다양한 문서 포맷

회의록, 보고서 등 회사 생활에 기본이 되는 문서 양식은 물론 협업 및 아카이브 기능을 포함한 문서 포맷이 30종 준비돼 있습니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해 클릭만 하면 손쉽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어요.

공인받은 기술력으로 안정적 서비스 제공

오피스노트에는 29년 역사의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에디터’의 기술력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산 소프트웨어 품질 증명제도 GS인증 1등급을 받은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협업의 새로운 기준, 연결👍

소통을 넘어 연결로
업무의 흐름을 바꾸다.

메신저부터 화상회의, 캘린더, 문서협업까지 업무 필수 기능을 오피스넥스트로 연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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