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관리·공유까지, 손쉬운 사용성으로 문서 협업을 해결하는
클라우드 문서 협업 솔루션, 오피스노트

오피스노트

오피스노트는 무엇이 특별할까요?

손쉬운 작성

손쉬운 관리

손쉬운 공유

오피스노트는 누구에게나 손쉬운 문서 협업툴입니다.
직관적인 디자인 및 꼭 필요한 기능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툴로 문서 작성, 관리, 공유가 모두 편리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업무 고민이 해결됩니다.

매뉴얼이 필요 없는 문서 작성

국내 기업의 업무 방식을 고려한 문서 협업툴 오피스노트는
군더더기 없는 직관적 UI로 진입장벽을 낮췄습니다.
매뉴얼이 필요 없는 쉬운 사용성으로 모든 임직원의 빠른 적응을 돕습니다.

작성된 문서는 관리까지 간편하게

직장인들이 자주 쓰는 MS오피스 및 한컴오피스와의 호환성이 높을뿐 아니라
개인 및 팀 공간 분리, 조직도 기반 문서 공유, 파일 버전 관리 등
문서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다양하게 경험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30가지의 다양한 문서 포맷

회의록, 보고서 등 회사 생활에 기본이 되는 문서 양식은 물론
협업 및 아카이브 기능을 포함한 문서 포맷이 30종 준비돼 있습니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해 클릭만 하면 손쉽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어요.

공인받은 기술력으로 안정적 서비스 제공

오피스노트에는 27년 역사의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에디터’의 기술력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산 소프트웨어 품질 증명제도 GS인증 1등급을 받은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J membership에서 쓸 수 있는 다른 솔루션 보기

소통을 뛰어넘어 업무의 흐름을 바꾸는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자세히 보기

기업보안 누구나, 손쉽게, 지금 바로!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엔드포인트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자세히 보기

J membership에서 필요한 솔루션을, 필요한 기간과 수량만큼 구독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무료로 구독하기